인사이트 알고리즘 이벤트 안내.

Homin Lee

to golang...@googlegroups.com
최근 인사이트에서 알고리즘과 인터뷰 코딩에 관한 책이 몇 권 나왔는데,
이 기념으로 간단한 알고리즘 퀴즈 간단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고 언어를 써 볼 꺼리를 찾으시는 분에게는 큰 부담 없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문제가 꽤 쉬운 -하지만 좋은 방법으로 풀려면 생각을 좀 하게 되는- 편이라
여러 분이 응모를 했는데 go 언어로 푸신 분은 아직 없기에 제가 풀어봤어요.

이벤트가 흥해서 상품을 탈 확률은 거의 없을 것 같지만,
다른 분 들이 go 언어로 푼 방법을 좀 더 보고 싶어, 시간이 되시면
참가 부탁 드립니다.

제 경우 이 문제를 풀면서 -이제야- 슬라이스 편하다! 라는걸 느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