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용성

to 고클린 Q&A
다름이아니고.제가 해외사용자인데요 .고클린을받으면 중국어로 나옵니다.이거해결방향이있을까요?

고클린 운영자

to 고클린 Q&A
고클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해외에서 사용하신다면 언어 문제일 가능성이 있네요.

언어 기본값이 영어 또는 다른 언어로 되어 있다면
아래 링크 내용을 참고해서 옵션을 변경해 주시면 해결이 됩니다.

내용 참고하기

감사합니다.

2023년 8월 9일 수요일 오전 12시 1분 11초 UTC+9에 조용성님이 작성:
다름이아니고.제가 해외사용자인데요 .고클린을받으면 중국어로 나옵니다.이거해결방향이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