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이 느려질때 실행시 재부팅

송인혁

to 고클린 Q&A
1. 버전 1.5.1
2. 윈10
3. 데스크탑

안녕하세요
오래전부터 고클린 프로그램을 너무나도 잘쓰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만 언제부턴가 데스크탑을 사용하다가 게임하기전이나 한번씩
인터넷이 느려질때를 실행하는데 꽤 높은 확률로 컴퓨터가 꺼졌다가
재부팅이 되고는 하는데요
바로 컴퓨터 킨후 인터넷이 느려질때를 실행하면 깔끔하게 잘 넘어가는데
프로세스가 많이 누적되어잇다 실행해서 그런것인지
종종 과부하가 오는것인지 재부팅이 되네요

게시판 보면 비슷한 증상이 있는거 같아서 한번 문의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고클린 운영자

to 고클린 Q&A
고클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인터넷 느려질 때" 실행시 특정 프로세스와 충돌이 나서 PC가 종료되는것으로
특정 프로세스를 예외처리 하시면 됩니다.

아래 내용 따라하셔서 프로세스 예외처리를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1.고클린 =>인터넷이 느려질 때 실행 후,  재부팅 되었을 때
2.바로 재부팅하신 후 아래 경로로 갑니다.
C:\Program Files (x86)\GoClean

아래 파일을 찾아 더블 클릭합니다
prockill.txt

3.prockill.txt <=이 파일을 더블클릭하면 메모장이 뜨는데
방금전에 [인터넷이 느려질 때] 실행시

종료된 프로세스명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Name:부분이 종료된 프로세스명인데요
그 프로세스명을 하나씩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해서
의심이 가는 프로세스명을 찾아
아래 그림 내용을 따라하셔서 예외처리해줘야 합니다

위 내용이 어려우면
저희 사무실로 전화 한통 주세요
031-711-7105 (오전10시~11시30분,오후 2시~6시 통화가능 토,일 공휴일 휴무)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3일 금요일 오전 12시 7분 2초 UTC+9에 송인혁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