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스트 홈페이지 검색 오류 제보

조백남

to 고클린 Q&A
고베스트 홈페이지 검색창에서 "튼"을 검색하면
이상한 언어로 변환되어 검색이 됩니다.

커튼을 검색했을때는 이상한 언어로 검색되고
커텐을 검색했을때는 잘 나오며
튼살을 검색했을때는 잘 나오나
튼을 검색했을때는 또 이상한 언어로 검색됩니다.

이유를 알수 없어 제보드립니다.스크린샷 2023-12-17 143024.png

고클린 운영자

to 고클린 Q&A
고베스트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검색창에서 단어 입력 후=> 대부분의 검색결과는 문제가 없으나 간혹 특정 단어 한 자가 검색될 때,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나타나는 검색결과는 저희가 만든것이 아니라서,
검색결과에 대해서 저희가 뭘 할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이점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17일 일요일 오후 2시 31분 45초 UTC+9에 조백남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