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클린 파일 강제 삭제가 안돼요

윤승현

to 고클린 Q&A
강제삭제를 하려고 해도 자꾸 '응답없음' 으로 떠요
제가 Movavi Video Converter 21 Premium 아시나요?
이 프로그램을 삭제하려고 해도
캡처.PNG
이렇게 떠요
제가 이 거를 삭제하려고 다운받았는데 어떻게 삭제할 방법없을까요ㅠㅠ

고클린 운영자

to 고클린 Q&A
고클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클린의 기능에서 "강제 파일 삭제"로
삭제가 되지 않을 땐 다른 파일이 잡고 있어 삭제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래 링크 내용 참고해 보시구요

그래도 안되면
안전모드로 부팅하신 후
안전모드 상태에서 삭제를 시도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3일 수요일 오전 9시 21분 2초 UTC+9에 윤승현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