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삭제

다음 (다음)

to 고클린 Q&A
윈도10  빈폴더 삭제가 안되요

고클린 운영자

to 고클린 Q&A
고클린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뭔가가 빈 폴더를 사용 중이라서 삭제가 안 되는 것으로
안전모드 상태로 부팅하신 후  빈 폴더를 제거해 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내용 참고해 보세요

내용 참고하기

감사합니다.

2023년 2월 8일 수요일 오후 2시 40분 58초 UTC+9에 ev3...@naver.com님이 작성:
윈도10  빈폴더 삭제가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