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gimp - master

nor...@gnome.org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gimp — master — po의 (한국어)언어가 “번역함” 상태로 바뀌었습니다.
https://l10n.gnome.org/vertimus/gimp/master/po/ko/

안녕하세요! 번역 예약한지 엄청 오랜시간 끝에 드디어 작은 첫 발을 내딛습니다. 너무 늦게 시작하게 되어서 민망하네요.ㅠ 내용은 많이 바뀐 것은 없고, 번역하고 검토받는 과정 경험한다 생각하고 가볍게 몇 개만 바꾸었습니다. 앞으로 조금씩 꾸준히 작업해서 자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Aryeom
--
l10n.gnome.org에서 자동으로 보낸 메시지 입니다.

[...]

아, Poedit말고 Text Editor로 열어서 보니 옆에 줄번호도 보이고, Last-tranlator랑 헤더에 credit 추가하라고 하신 곳도 보이네요!

L24100은
#| msgid "All visible layers"
msgid "All composited visible layers from '%s'"
msgstr "모든 보이는 레이어" ← 이 줄 말씀이셨군요. 제가 손대지 않은 부분이라 일단 그대로 두고 나머지는 수정했어요~

nor...@gnome.org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gimp — master — po의 (한국어)언어가 “활동 없음” 상태로 바뀌었습니다.
https://l10n.gnome.org/vertimus/gimp/master/po/ko/

답글 없음

Changwoo Ry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