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OME.Asia summit 2013 준비 모임 요청

14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Simon Hong

unread,
Nov 19, 2012, 7:52:13 PM11/19/12
to gnom...@googlegroups.com
홍영기 입니다.

어제 내년 Summit 유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제 어떻게 이 이벤트를 잘 만들어갈지 고민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물론 그놈 한국에서 모든것을 준비하지는 않고, GNOME Asia Committee와 함께 준비해 가야합니다.
그렇지만 로컬에서 많은 준비를 할 수록 더욱 한국의 실정 및 요구에 맞는 이벤트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ommittee 들도 그렇게 진행되길 원하고 있구요..

그래서 이 Summit을 어떤 주제로, 어떤 테마를 가지고 기획을 해 나갈지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하면서, 행사 준비위원회(?) 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 화요일이나 수요일 저녁에 강남부근에 자리를 마련하려고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리고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홍영기 드림

Namhyung Kim

unread,
Nov 20, 2012, 8:56:16 AM11/20/12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도움이 될 만한 부분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다음 주 수요일 저녁에는 참석 가능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남형 드림


2012-11-20 (화), 09:52 +0900, Simon Hong:
> 홍영기 입니다.
>
>
> 어제 내년 Summit 유치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 이제 어떻게 이 이벤트를 잘 만들어갈지 고민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
>
> 물론 그놈 한국에서 모든것을 준비하지는 않고, GNOME Asia Committee와 함
> 께 준비해 가야합니다. 그렇지만 로컬에서 많은 준비를 할 수록 더욱 한국

Simon Hong

unread,
Nov 20, 2012, 6:02:17 PM11/20/12
to gnom...@googlegroups.com

남형님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두 참여부탁 드립니다.
국제 컨퍼런스의 Organizer 를 경험할수있는 흔치않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2012. 11. 20. 오후 10:56에 "Namhyung Kim" <namh...@gmail.com>님이 작성:

> --
> 이 메일은 "gnome-kr" 구글 그룹에 가입하신 모든 분이 받는 메일입니다. 메일을 받고
> 싶지 않으시면 gnome-kr+u...@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시면
> 그룹에서 탈퇴됩니다.
>
> 메일로 이 그룹에 글을 쓰려면 gnom...@googlegroups.com 주소로 메일을 보내세요.
> (이 주소로 탈퇴 요청을 보내지 마세요!)
>
> 다음 페이지에서 그룹 옵션을 바꿀 수 있습니다.
> http://groups.google.com/group/gnome-kr

ChangSeok Oh

unread,
Nov 21, 2012, 11:04:21 AM11/21/12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회신이 늦었네요. 요즘 제가 주경야독 중이라.. ㅎㅎ
내년에 한국에 있을 지 없을 지 확실치 않은 상황인데, 시간과 공간이 허락하는 내에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ChangSeok Oh
(T)+82-10-8570-1873 (E)shiva...@gmail.com
:: Tomorrow is just another day ::

Simon Hong

unread,
Nov 21, 2012, 2:49:43 PM11/21/12
to gnom...@googlegroups.com
창석님~
요즘 많이 바쁘실것 같습니다 :)
틈틈히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11/22 ChangSeok Oh <shiva...@gmail.com>

Jinkyu Yi

unread,
Nov 21, 2012, 11:03:15 PM11/21/12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이진규입니다.
저도 시간이 된다면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12. 11. 22. 오전 4:49, Simon Hong 쓴 글:

Simon Hong

unread,
Nov 21, 2012, 11:11:03 PM11/21/12
to gnom...@googlegroups.com
진규님 고맙습니다.
함께 좋은 Summit 만들어갔으면 좋겠네요 ;)


2012/11/22 Jinkyu Yi <jincr...@gmail.com>

YoungKi Hong

unread,
Nov 26, 2012, 1:24:13 A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이번주 수요일에 준비 모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CNN The Biz 강남점으로 7시~9시 예약해두었습니다.
참석가능하신 분께서는 회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11/22 Simon Hong <simon....@gmail.com>

Namhyung Kim

unread,
Nov 26, 2012, 4:18:54 A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가능합니다.

(sent from my android)

2012. 11. 26. 오후 3:24에 "YoungKi Hong" <simon....@gmail.com>님이 작성:

Young-Ho Cha

unread,
Nov 26, 2012, 9:30:01 A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저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12년 11월 26일 오후 6:18, Namhyung Kim <namh...@gmail.com>님의 말:

Seong-ho Cho

unread,
Nov 26, 2012, 11:26:04 A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저도 가능할듯 합니다. 

아마 모종(?)의 스폰에 대한 서제스천을 들고 갈 가능성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2012년 11월 26일 오후 11:30, Young-Ho Cha <gana...@gmail.com>님의 말:

Seong-ho Cho

unread,
Nov 26, 2012, 11:27:06 A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p.s. 직장 업무 끝나고난 시간대일테니 당연히 오후 시간대겠죠?


2012년 11월 27일 오전 1:26, Seong-ho Cho <darkcir...@gmail.com>님의 말:

YoungKi Hong

unread,
Nov 26, 2012, 4:01:44 PM11/26/12
to gnom...@googlegroups.com
넵 저녁이에요 :)


2012/11/27 Seong-ho Cho <darkcir...@gmail.com>

Changwoo Ryu

unread,
Nov 27, 2012, 12:56:03 A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ack.

2012년 11월 26일 오후 3:24, YoungKi Hong <simon....@gmail.com>님의 말:

Joone Hur

unread,
Nov 27, 2012, 1:55:18 AM11/27/12
to 그놈 한국
사정상 참석을 못하지만, 몇가지 의견을 드린다면, 아직 시간이 많은니까. 발표할 내용을 미리 정해서 발표자를 선정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기왕이면 한눈에 GNOME Platform 및 Freedesktop stack을 전반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성/LG에 많은 경험을 가진 분들이 많으니 발표자 섭외는 어려울 것 같지 않습니다.
아니면 지금 부터 공부하면 되겠지요. :-)

2012/11/26 Namhyung Kim <namh...@gmail.com>


2012/11/22 Simon Hong <simon....@gmail.com>


2012/11/22 Jinkyu Yi <jincr...@gmail.com>


2012/11/22 ChangSeok Oh <shiva...@gmail.com>



--
--------------------------------
http://opensoftware.kr
May the F/OSS be with you :-)

Sunjin Yang

unread,
Nov 27, 2012, 1:57:35 A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도움이 안되도 참석 가능한가요? 일단 저도 참석합니다 :)

--
Sunjin Yang
EMSTONE



2012년 11월 26일 오후 3:24, YoungKi Hong <simon....@gmail.com>님의 말:
이번주 수요일에 준비 모임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3:43:35 A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참석해주시면 감사하죠!!
내일 뵙겠습니다~ :)


2012/11/27 Sunjin Yang <fan...@gmail.com>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3:45:53 A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GNOME.Asia Committee 에서도 가장 Concern 인 부분이 local speaker 확보입니다
summit 비용의 대부분이 foreign speaker 에 사용되는 비용(항공+숙박) 이라서,
korea 에서 local speaker 확보가 많이 되도록 노력을 해야될것 같아요.
물론 speaker submission 과정이 있겠지만, 준비한다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2012/11/27 Joone Hur <joon...@gmail.com>

Daniel Juyung Seo

unread,
Nov 27, 2012, 9:13:49 A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서주영입니다.
제가 도움이 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혹시나 업무가 일찍 끝나면 참석하겠습니다 ^^

2012/11/27 YoungKi Hong <simon....@gmail.com>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5:41:22 P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서주영님 감사합니다.
저녁에 뵙겠습니다 :)
2012. 11. 27. 오후 11:42에 "Daniel Juyung Seo" <seoj...@gmail.com>님이 작성:

>>>>>>>>> (T)+82-10-8570-1873 begin_of_the_skype_highlighting 무료 +82-10-8570-1873end_of_the_skype_highlighting (E)shiva...@gmail.com

Joon-Cheol Park

unread,
Nov 27, 2012, 9:03:17 P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저도 작은 일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차영호님 하고 손잡고(?) 갈게요~

Cheers!
박준철


2012년 11월 28일 오전 7:41, YoungKi Hong <simon....@gmail.com>님의 말: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9:30:02 P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우왓! 감사합니다.
이따 뵙겠습니다 :)


2012/11/28 Joon-Cheol Park <joon...@gmail.com>

Young-Ho Cha

unread,
Nov 27, 2012, 9:43:51 PM11/27/12
to 박 준철, gnom...@googlegroups.com
훗. 휴가임. -.-v



나의 iPad에서 보냄

2012. 11. 28. 11:03 Joon-Cheol Park <joon...@gmail.com> 작성: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9:47:32 P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참석 가능하신 분들은
오늘 7시에 가능하신지요?
커뮤니티에서 모임공간 사용가능한 시간이 10시간이 남아서
세미나룸을 한시간만 빌려야될것 같습니다.
6인 정도 모이실줄 알고, 두시간을 예약했는데,
10인실 사용하려면 1시간만 사용해야될 것 같습니다.

7시~8시 가능하신가요?


2012/11/28 YoungKi Hong <simon....@gmail.com>

YoungKi Hong

unread,
Nov 27, 2012, 10:13:58 PM11/27/12
to gnom...@googlegroups.com

한시간 바짝 회의하고 2차 가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2012. 11. 28. 오전 11:47에 "YoungKi Hong" <simon....@gmail.com>님이 작성:

YoungKi Hong

unread,
Nov 29, 2012, 1:54:53 AM11/29/12
to gnom...@googlegroups.com
어제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
기념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블로그에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2012/11/28 YoungKi Hong <simon....@gmail.com>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