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p 을 어떻게 구현할수 있을까요?

jcm...@gmail.com

to factor-kr
stack effects declaration 은 알겠는데요
definition 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 dup ( x -- x x ) definition.

factor 는 프로그래밍 패러다임의 변화네요...

Jong-Hyouk Yun

to fact...@googlegroups.com
PRIMITIVE: dup ( x -- x x )

이렇게 선언되있는걸로봐서 C로 구현한 언어의 primitive word입니다.

이런 dup, drop 같은 애들은 거의 기본적인 연산이기 때문에 이렇게 primitive로 구현한 경우가 많죠.

팩터의 멋진점은 forth나 postscript도 이런 stack based language이지만,

팩터는 이런것들을 이용해서 고차원적인 metaprogramming을 할 수 있도록 해주죠.

(locals, namespaces...)

factor-ui에서 간단히 dup<tab>을 눌러서 해당 워드를 검색하거나 문서를 바로 확인하실수있어요.

즐거운 Factor-ing!

2009년 2월 13일 (금) 오후 7:25, jcm...@gmail.com <jcm...@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