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Jonguk Kim

to factor-kr
가입 인사로 글 하나 남깁니다.

예전부터 language에 관심이 좀 있어서 이것저것 써보고 있었는데요,
Common Lisp 조금 깨작거리다가 factor를 알게 되었네요.
사실 CL도 잘 모르는 상태인데요, factor를 보니 더욱 더 생소하네요.

문서가 상당히 잘 되어 있는 듯 하면서도
완전히 새롭게 접근하는 사람에게는 또 쉽지 않네요.

그래도 완성도가 상당히 높아 보이고
메일링을 보니 활동도 활발하고 여러모로 매력이 느껴집니다.

틈틈히 공부하고 그걸 바탕으로 재밌는 토론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Jong-Hyouk Yun

to fact...@googlegroups.com
반갑습니다.

저도 커먼리습을 제 acceptable-lisp로 알고 살다가 전환했습니다.

나름 익숙해지는데 오래걸릴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조금만 노력을 해도 재미있게 할수있는환경인것 같습니다.

좋은하루되시고, 앞으로 꾸준하고 활발한 활동 기대합니다. :-)

2009년 3월 6일 (금) 오후 12:07, Jonguk Kim <sun...@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