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encodings.korean을 완성했습니다.

Jong-Hyouk Yun

to fact...@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아겔-_-입니다.

k은행 파견생활에도 지치지 않고, 월요일부터 퇴근하고 한시간정도 작업하던, io.encodings.korean의 첫번째 버젼을 완성했습니다.

처음에 절 낚았던 factor측 사람들이 이제는 메일링에 답변을 잘 안달아 주네요 ㅜ.ㅜ

단위테스트 결과는 성공적인걸로 봐서는 잘 굴러갈것 같습니다.

얼렁 올려서 official에 반영하고 싶습니다!

ps. 일단 가장 많이 쓰는 cp949만 구현했는데, 조합형이나 iso-2022-kr 같은것도 구현해보고 싶네요.

Chang Min Jeon

to fact...@googlegroups.com
ㅊㅋㅊㅋ
어떤것인지 무척이나 궁금하네요.

2009년 2월 12일 (목) 오후 9:55, Jong-Hyouk Yun <agel...@gmail.com>님의 말:

--
CashFlow
To be rich.

Jong-Hyouk Yun

to fact...@googlegroups.com
ㄳㄳ!

뭐 이런거지용.

http://github.com/ageldama/factor-io.encodings.korean/

Factor은 유니코드를 완전히 지원하는데, 표준적인 native encoding 지원 환경이 있는데요.
이를 이용해 공식적으로 euckr같은 한글 코드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한게지요.

서울은 비가 주륵주륵. 오랬만에 해갈이네요. ^^

2009년 2월 12일 (목) 오후 10:39, Chang Min Jeon <jcm...@gmail.com>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