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난방 소요 전력량은 어떻게 구해야 하나요..

33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진호

unread,
Jan 20, 2011, 5:27:00 AM1/20/11
to 한국 ESP-r 유저 포럼
건물을 모델링하고.. 부하변화나.. 실온의 변동 등은 어느정도 하겠는데..
전력소비량등은 어떠한 방식으로 입력하고,, 구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