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올려놓으신 SSN글 보고 연락드립니다.

naver.com

to dualciti...@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네이버에 SSN검색해보니 올려놓으신 글이 있어서 그거 보고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SSN을 신청한지 한달하고도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까지 소식이없어서 혹시 얼마만에 받으셨는지 궁금해서요.

지금 한국에 있어서 오피스에 가지도 못하고 너무 늦어서 걱정이되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oon Baik

to dualciti...@googlegroups.com
전 사흘만에 나왔어요. 종각역 옆에 있는 사무실에 가시면 바로 확인 하실수 있을거예요.

--
이 메일은 Google 그룹스 'DualCitizenKorea' 그룹에 가입한 분들에게 전송되는 메시지입니다.
이 그룹에서 탈퇴하고 더 이상 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dualcitizenkor...@googlegroups.com에 이메일을 보내세요.

--
Thanks!

Hoon

Albert 규진 Park

to dualciti...@googlegroups.com
09년 이야기니 업데이트가 안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미국 대사관에서는 SSN업무를 하지 않았었고, 대사관에서 서류를 받아서 마닐라로 우편을 통해 보냈었습니다.
맨 처음 신청했을땐, 서류가 중간에 어떻게 되었는지, 나오질 않아서,
다시 한번 신청하면서 마닐라인가 어딘가에 있는 SSN사무실과 이메일을 주고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ssad.var...@ssa.gov" 이메일 주소로 주고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Albert 규진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