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을 타고 일드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0화 완결 다운로드 일본드라마 1080P

건우건

to 일드 다시보기
유니콘을 타고 일드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0화 완결 다운로드 일본드라마 1080P

유니콘을 타고 일드 다시보기 링크 - https://bit.ly/3oZNiDh

젊은 스타트업 CEO와 부하직원으로 이직해 온 아저씨 회사원, 그리고 주인공들의 성장을 그린 어른들의 청춘 드라마

일드 유니콘을 타고 일드 2022 추천 유니콘을 타고

일드 유니콘을 타고 유니콘을 타고 다시보기 링크

일드 유니콘을 타고 일드 무협 사극 판타지 현대 일본드라마

일드 유니콘을 타고 한글자막 자막 시청률 몰아보기

일드 유니콘을 타고 스트리밍 다운 링크

일드 유니콘을 타고 무료보기 토렌트 TORRENT

일드 유니콘을 타고 다운로드 무료 다시보기 SIM

일드 유니콘을 타고 고화질 1080P 720P 480P

일드 유니콘을 타고 드라마 더쿠 결말 소설 몰아보기 만화

일드 유니콘을 타고 몇부작 자막 등장인물 방영일 보는곳

일드 유니콘을 타고 키스신 배우 볼수있는곳 줄거리 WETV 위티비

일드 유니콘을 타고 완결 전편 인물관계도 리뷰 원작 무료보기

일드 유니콘을 타고 후기 재미 다시보기 다운 HDTV NEXT OP PV

일드 유니콘을 타고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일드 유니콘을 타고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일드 유니콘을 타고 21화 22화 23화 24화 25화 26화 27화 28화 29화 30화

일드 유니콘을 타고 31화 32화 33화 34화 35화 36화 37화 38화 39화 40화

일드 유니콘을 타고 dailymotion 데일리모션 보는법 네이버 유투브

일드 유니콘을 타고 나무위키 줄거리 방영일정 넷플릭스

해가 바뀌어 1967년이 되자, 린뱌오와 장칭은 상하이를 장악하기 위해, 홍위병과 언론 등을 통해 상하이 지방정부의 고위직들을 맹비난한 뒤 숙청했다. 사실상 상하이 지방정부의 행정은 완전히 마비되었다. 이를 1월의 폭풍이라고 한다.

베이징에선 4인방과 박자가 잘 맞은 캉성이[24] 모두가 굶을바에야 자본주의를 하자고 주장한 부총리 타오주를 반혁명분자로 몰아 숙청시켜 버렸다. 이제 공산당 내에서는, 자신의 정적 제거를 위해 상대방을 반혁명분자로 모함하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되었다. 마오는 인민일보에 글을 발표하면서, 이들이 잘하는 일이라고 크게 칭찬했다. 이 시기 노동부 부장이었던 리리싼 역시 압박을 견디다 못해 결국 자살하고 말았다.

장칭은 문혁(文革)의 기운을 인민해방군에까지 퍼뜨리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중국 건국에 기여한 인민해방군의 여러 주요 장성들이 문화대혁명에 우려를 표하자, 4인방은 언론을 동원해 문혁을 비판한 장성들을 맹비난했고, 그들은 결국 홍위병들에 의해 조리돌림을 당한 뒤 실각하고 만다. 이를 2월 역류라고 한다.

이 과정에서 소련의 대숙청과 마찬가지로, 개국 원수로 추대된 최고위 장성들도 여럿 숙청되었다. 문혁 주도파였던 린뱌오는 당연히 해당되지 않았지만 펑더화이와 허룽은 이 기간 동안 홍위병들에게 구타와 조리돌림을 실컷 당한 뒤, 펑더화이는 비투회에 불려다니는 노리개로 전락했다가 암으로 사망했고 허룽은 1966년 12월 30일 장칭이 칭화대학에서 허룽을 공개적으로 공격할 것을 요청하자 겁에 질려 저우언라이에게 중난하이에 거처를 마련해달라고 사정했으나 저우언라이는 거절했다. 결국 허룽은 홍위병들에게 체포되어 고문과 조리돌림을 당했고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단식 하다가 1969년 6월 9일 사망했다. 그는 "나는 단지 마오쩌둥 주석이 한마디 말만 해주기를 바라오. '허룽은 나의 동지였다.'" 라는 말을 아내에게 남겼다.

주더의 경우, 그나마 피해를 덜 봤지만 홍위병들로부터 군부 내에서 기어다니는 군벌 찌끄러기라는 욕을 듣고 있었으며 녜룽전, 쉬샹첸, 예젠잉, 천이는 2월 역류에서 문혁파에게 저항했다가 마오쩌둥이 장칭, 캉성, 천보다를 지지하는 통에 박살이 나서 쉬샹첸과 천이가 특히 큰 피해를 입었다. 천이는 공장 노동자로 하방조치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