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의 파수꾼 일드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1화 완결 다운로드 일본드라마 1080P

건우건

to 일드 다시보기
경쟁의 파수꾼 일드 다시보기 한글자막 1화~11화 완결 다운로드 일본드라마 1080P

경쟁의 파수꾼 일드 다시보기 링크 - https://bit.ly/3Q8r0eE

공정거래위원회를 무대로 두 주인공의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쟁을 지키기 위한 통쾌 상쾌한 활약을 그린 엔터테인먼트 드라마

일드 경쟁의 파수꾼 일드 2022 추천 경쟁의 파수꾼

일드 경쟁의 파수꾼 경쟁의 파수꾼 다시보기 링크

일드 경쟁의 파수꾼 일드 무협 사극 판타지 현대 일본드라마

일드 경쟁의 파수꾼 한글자막 자막 시청률 몰아보기

일드 경쟁의 파수꾼 스트리밍 다운 링크

일드 경쟁의 파수꾼 무료보기 토렌트 TORRENT

일드 경쟁의 파수꾼 다운로드 무료 다시보기 SIM

일드 경쟁의 파수꾼 고화질 1080P 720P 480P

일드 경쟁의 파수꾼 드라마 더쿠 결말 소설 몰아보기 만화

일드 경쟁의 파수꾼 몇부작 자막 등장인물 방영일 보는곳

일드 경쟁의 파수꾼 키스신 배우 볼수있는곳 줄거리 WETV 위티비

일드 경쟁의 파수꾼 완결 전편 인물관계도 리뷰 원작 무료보기

일드 경쟁의 파수꾼 후기 재미 다시보기 다운 HDTV NEXT OP PV

일드 경쟁의 파수꾼 1화 2화 3화 4화 5화 6화 7화 8화 9화 10화

일드 경쟁의 파수꾼 11화 12화 13화 14화 15화 16화 17화 18화 19화 20화

일드 경쟁의 파수꾼 21화 22화 23화 24화 25화 26화 27화 28화 29화 30화

일드 경쟁의 파수꾼 31화 32화 33화 34화 35화 36화 37화 38화 39화 40화

일드 경쟁의 파수꾼 dailymotion 데일리모션 보는법 네이버 유투브

일드 경쟁의 파수꾼 나무위키 줄거리 방영일정 넷플릭스

마오쩌둥은 3월 흑풍을 허용하면서 군부대가 홍위병을 진압하는 것을 허용하기도 했으나 2월 역류로 인민해방군 지도부 자체가 무력화되었으며 상하이 1월 폭풍 사건으로 불어닥친 탈권 현상으로 인해 군부대가 홍위병에게 약탈당하고 홍위병들이 군구 지도부 전체를 조리돌리며 군구 부사령관 급의 고급 장교들을 끌어내서 중태에 빠질 정도로 구타하는 사태까지 발생했다. 난징군구 총사령관 쉬스유는 백주대낮에 납치되어 베이징으로 압송되었고 해군총사령관 샤오징광도 납치당해 톈진으로 압송되어 홍위병들에게 조리돌림을 당하고 있었으니 이때의 혼란상은 이루 말할 길이 없었다. 각 지방의 군구들이 홍위병의 공격으로 박살이 나서 군구 사령관도, 총정치위원도 없는 곳이 많았다. 중국의 안보와 전시상황에 존립을 책임지는 인민해방군이 겨우 동네 학생 꼬맹이들 모아서 조직한 홍위병에게 털렸다는건 이때 얼마나 나라의 기본틀이 무시당했는지 보여준다.

한편으로 무소불위의 권력을 누리게 된 홍위병들은 애초에 출신에 따라 보수파와 조반파로 나뉘어 있었고 원래부터 통일된 조직의 지휘를 받는게 아니라 각 지방에서 자생적으로 생긴 조직인지라 한 지방이나 학교에도 여러 홍위병 분파가 존재했고 홍위병의 각 병단들은 자신들이 더 혁명적으로 옳다면서 키배라고 쓰고 온갖 병림픽을 벌였으며 급기야 중화기로 무장하고 서로 전쟁을 치렀다. 그리고 참다 못한 인민해방군이 출동해서 홍위병을 가리지 않고 때려잡기도 했다.

결국 1968년이 되자, 이제 더 이상 마오를 위협할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무소불위의 권력을 가진 마오는 결국 신격화되는 경지에 이르렀고, 이제 자신이 완전히 끝났음을 직감한 류사오치는 시골에 내려가 일개 농민으로 살게 해달라고 간청했지만 마오쩌둥은 이를 씹었다. 결국 그는 중병에 시달리고 있었음에도 방치되다가 사망했다.

이렇게 되자, 마오쩌둥 입장에서도 다시금 질서를 잡을 필요가 생겼다. 이 이상 홍위병이 날뛰는 것을 내버려두면, 마오의 권력까지 무너질 우려가 있었기 때문이었다. 결국 마오는 다시 인민해방군이 홍위병보다 우위라고 선언을 하고, 홍위병들을 진압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홍위병을 하던 젊은이들은 소위 상산하향(上山下鄕) 운동으로 농촌으로 내려 보내서 홍위병들을 사실상 해체했다. 모토는 마오이즘의 핵심인 하방(下放) 활동이었다.

마르크스/레닌주의와 다르게 마오이즘은 도시 노동자가 아닌 농민을 혁명의 역량으로 파악했고, 이들 사이에서 전위대를 조직해서 도시를 포위한다는 것이 주요 전략이었다. 그래서 마오가 "니들 도시에선 혁명을 많이 했으니까, 이제 내려가서 농민들과 더불어 노동하면서 거기서도 혁명을 완성해야지?" 라고 하니까, 순진한 홍위병들은 우루루 낚였다. 마오에게 실컷 이용당하고도 좋다고 농촌으로 추방당한 이들은 70년대 후반이 되어 마오쩌둥이 죽은 뒤에야, 다시 도시로 돌아와도 된다는 허락을 받았다. 어쨌든 이들이 도시에서 깽판을 치고 다니면서 중국의 경제성장률을 마이너스로 만들며 대만이 중국의 경제력을 따라잡게 공헌(?)한것과는 다르게[25] 농촌에서 일하면서 문맹퇴치나 농업생산 증대에는 큰 역할을 담당했기에 농촌의 근대화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다는 긍정적 효과가 있기는 했다.
4.1. 2인자가 된 린뱌오와 몰락[편집]
마오의 강력한 경쟁자였던 류사오치와 덩샤오핑이 각각 가택연금과 트랙터 노동자 신세가 되어버려 정계에서 사라져 버리고 난 뒤, 고령의 마오에게 후계문제가 화두로 떠올랐다. 마오는 자신의 최측근이자 문혁(文革)의 일등공신인 린뱌오를 사실상 후계자로 내정했다. 참고로 린뱌오의 공식 칭호는 마오의 충실한 전우였다.

마오는 린뱌오를 크게 신뢰했고, 모든 공식 행사에서 ‘마오 주석과 린 부주석’이란 식으로 호칭되었다. 사실 그럴 만도 한 게, 1962년, 중국-인도 국경분쟁 때 인도군을 물리친 공을 세운 데다, 마오의 충실한 사냥개가 되어 동네북 류사오치를 마구 물어뜯었기 때문이다.

린뱌오의 위상은 1969년 제9차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에서 그대로 드러났다. 새로 구성된 정치국 상무위원에서, 린뱌오는 마오에 이어 제2인자 자리를 차지했다. 저우언라이는 4위로 밀려나 더 이상 린뱌오의 적수가 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정치국 상무위원은 서열 순서에 따라 마오쩌둥, 린뱌오, 천보다, 저우언라이, 캉성 순이었다. 저우언라이는 천보다보다도 서열이 밀리는 굴욕을 당했다. 바야흐로 린뱌오의 시대였다. 하지만 린뱌오는 좀 더 확실한 미래 권력의 발판을 얻고 싶어 했다. 그래서 류사오치가 실각한 뒤, 폐지된 국가주석직의 복원을 추진했다. 마오를 국가주석에 앉히고 린뱌오가 국가부주석에 앉으면, 마오 사후에 자동적으로 린뱌오가 국가주석직을 승계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1969년 중국-소련 국경분쟁에서 린뱌오는 강경한 저항론을 주장하다가 마오쩌둥과 충돌했다. 소련이 핵공격까지 시사하자 엄청난 충격을 받은 마오쩌둥은 소련을 막기 위해 미국과 손잡아야 한다고 주장했고 예젠잉, 쉬샹첸, 녜룽전 등 원수들도 대부분 동의했지만 린뱌오는 인민해방군만으로 충분히 소련과 미국을 동시에 막을 수 있다면서 수정주의자를 막기 위해 제국주의자와 손잡을 수 없다고 반발했지만 마오쩌둥은 린뱌오를 정신 나간 대국 쇼비니스트라고 면박주면서 그를 데탕트 문제에서 배제하고 저우언라이, 예젠잉 등을 앞세워 헨리 키신저와 접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