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물 중 명찰에 대해..

Cypher, Gnu Shin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Cypher, Gnu Shin
잡동사니들을 뒤적거려서 구석에 처박혀 있던 목걸
이형 명찰을 찾았습니다.
예전에 LWCE끝나고 주워온, 줄에 Novell 이라고 새겨진
겁니다.
그런데 17개밖에 없네요. 30개 넘게 있었던 거 같은
데 어디로 증발한건지..-_-

17개라도 써먹을 데가 있을라나요?

_____
신근우
Gnu, Shin. a.k.a. cypher
encyp...@gmail.com

Soon-Son Kwon(Shawn)

to divei...@googlegroups.com
그 명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필요하면 사지요...

2006/11/27, Cypher, Gnu Shin <encyp...@gmail.com>:

--
http://kldp.org/~kss

CN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명찰이 필요하다면 목걸이 형 이외의 방법도
괜찮습니다. 파이어폭스 파티에서는 이름표 모양의
스티커를 사용하여 자필로 닉과 홈페이지 주소를
기입하였습니다. 스티커는 어디나 편리하게 붙일 수
있습니다. 인쇄는 컬러 프린터로 손쉽게 즉석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용도 더 절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