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 상황 문서 옮겼습니다.

1 view

Hye-Shik Ch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구글 Docs에 원래 올려놓았던 문서를 아무나 편집하게
설정할 수가 없어서, 다른 곳으로 옮겼습니다.

http://123.writeboard.com/644cd6e5a6377a056
(비밀번호 oss)

밑에 코멘트도 적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장혜식 드림.

백일몽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그룹스 베타에서는 위키를 사용할 수 있어서
그대로 옮겨놨습니다.
베타로 오셔서 페이지 메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소스 그대로 옮겨서 편집이 좀 필요하긴 하네요.

On 11월21일, 오후7시43분, "백일몽" <sta...@gmail.com> wrote:
> 그룹스 베타에서는 위키를 사용할 수 있어서
> 그대로 옮겨놨습니다.
> 베타로 오셔서 페이지 메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 소스 그대로 옮겨서 편집이 좀 필요하긴 하네요.

감사합니다. 다시 구글 그룹스 베타로 옮겼습니다.
페이지가 위키 태그를 쓰는 게 아니라, HTML을
써야하는게 좀 압박이 있긴 하네요;
우선 그냥 쓸만 하니까 앞으로는 구글그룹스 베타의
페이지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

이제 여기 있는 페이지들을 참조해 주세요~

http://groups-beta.google.com/group/diveintooss

장혜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