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정적인 세션 배치(안)

Hye-Shik Ch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지금까지 제출된 관심세션 목록을 보고 약간 상상을
해 보면서 배정해 보았습니다.

그룹1 (13:15-14:15) make autotools valgrind emacs svn eclipse-php
그룹2 (15:00-16:00) valgrind toolchain emacs python eclipse-php
gettext
그룹3 (16:45-17:45) make autotools toolchain python svn WoC2006

일정에 문제가 있으시거나, 의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_+

참고로 현재까지의 관심세션통계를 덧붙입니다.

30 빌드와 자동화를 위한 make
25 valgrind와 dmalloc을 사용한 메모리 누수 찾기
(경험자는 수강 불가)
23 autotools로 프로젝트 멋지게 시작하기
21 GNU 툴체인 입문
20 emacs로 프로그래밍하기 입문
17 파이썬 입문 (경험자는 수강 불가)
16 Subversion 버전 관리 입문
13 Eclipse에서 PHP개발하기
10 오픈소스 라이선스 선택과 회사와의 관계
7 gettext 메시지 번역 및 국제화 개발 입문
7 Winter of Code 2006의 모든 것

장혜식 드림

On 11월29일, 오후12시45분, "Hye-Shik Chang" <hyes...@gmail.com>
wrote:

> [...]
> 그룹3 (16:45-17:45) make autotools toolchain python svn WoC2006

앗. 실수로 권순선님의 세션을 빼먹었네요 ^^;;
실습이 필요한 세션이 아니니까 그룹2에서 1번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혜식 드림.

Hye-Shik Ch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상세 강의실 배치와 대여 노트북의 고정 배치를
고려해서 다시 조절해 봤습니다. 혹시 강의 일정이나
강의 목적과 안 맞다거나, 시간 조절이 필요하신
분들은 알려 주세요~

http://groups-beta.google.com/group/diveintooss/web/%EA%B0%95%EC%9D%98%20%EC%83%81%EC%84%B8%20%EC%9D%BC%EC%A0%95

장혜식 드림.

Soon-Son Kwon(Shawn)

to divei...@googlegroups.com
음... 저는 총 3개 세션 중에 2개 세션만 배정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듣고싶은 세션도 하나 있고,
특별히 제 세션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솔직히 1개 세션만 해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

06. 11. 29일에 Hye-Shik Chang <hye...@gmail.com>이(가) 작성:

--
http://kldp.org/~kss

Sung-Jae, Cho

to divei...@googlegroups.com
세션 참여 인원이 늘어나면 강사분께서 임의로 결정하실 수 있게

자신의 세션에 관심을 갖으셨던 분들에 대한 성함과 지역 목록을 만들어 두는 것이 좋을것 같네요.

On 11/29/06, Soon-Son Kwon(Shawn) <k...@kldp.org> wrote:
> [...]
> 특별히 제 세션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한 것이
> 아니기 때문에 솔직히 1개 세션만 해도 충분할

앗.. 사실 OSS 라이선스에 대한 세션으로는 2번째 시간에 1번만 되어
있구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그냥 그 시간에 세션이 없는 분들의
성함을 모두 적어둔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꼭 자리에 안 계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장혜식 드림

Hye-Shik Ch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emacs 강의를 맡아주기로 하셨던 김용욱님의
아버님께서 위독하셔서 강의를 1시간만 하실 수 있게
되어, emacs 강의를 1시간으로 해서 12명을 먼저 하고,
작게 해서 박지인님 혼자 뒤에 6명을 하실 수 있게
재배치하면서 약간 다른 강의들도 다시 자리가
옮겨졌습니다.

[...]

확인해 주세요~

장혜식 드림

이재경

to Hye-Shik Chang

이재경입니다.

행사당일(12월 3일) 상남경영원 앞으로 배송될 노트북 대여업체 연락처입니다.

. 10시 상남경영원

. 손석호(016-228-3134)

위에 분께 장혜식씨 연락처를 알려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