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과 강의 가이드라인을 확인해 주세요

Hye-Shik Ch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안녕하세요~

이제 10일정도 밖에 안 남았습니다. ^^;
강의 가이드라인과 상세 일정을 약간 수정했습니다.
행사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은 확인해 주시면
좋겠구요~

http://groups-beta.google.com/group/diveintooss/web/%EB%8B%B9%EC%9D%BC%20%EC%9D%BC%EC%A0%95
http://groups-beta.google.com/group/diveintooss/web/%EA%B0%95%EC%9D%98%20%EC%84%B8%EC%85%98?hl=ko

그리고 참가신청은 지난번에 논의된 대로 참여율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참가비 10000원을 받기로 했기 때문에, 입금확인
작업이 필요한대 jachin님께서
수고해주시기로 했습니다. (계좌를 어떤 것을
써야할지 아직 좀 애매하네요.)

혹시 강의 준비하시다가 아이디어가 필요하실 때에는
언제든 메일을 띄워주세요~
가급적이면 아이디어가 많이 모여서 신선하고
재미있는 행사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일정 중에 토론과 몸으로 하는 활동(?)은 제가 생각해
두고 있는 것이 있는데, 다음 주
월요일에 오프라인 모임에서 좀 더 논의해서 조절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답장 버튼을 눌러주세요 -O-

장혜식 드림.

Sung-Jae, Cho

to divei...@googlegroups.com
모... 몸으로 하는 활동도 있는건가요?

저희는 그럼 몸으로 봉사...? (후다닥)

월요일 오프라인에도 가야 하겠군요. 열심히 준비해놓겠습니다.

백일몽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dna.daum.net 에 홍보글 하나 쓸까 하는데요
안 써도 많이들 신청하시겠죠.
홍보글을 쓰면 어떻게 쓰는게 좋을지 아이디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On 11월22일, 오후11시29분, "Sung-Jae, Cho"

<cho.sung...@gmail.com> wrote:
> 모... 몸으로 하는 활동도 있는건가요?
>
> 저희는 그럼 몸으로 봉사...? (후다닥)
>
> 월요일 오프라인에도 가야 하겠군요. 열심히 준비해놓겠습니다.

KIM YongUk a.k.a. CN

to divei...@googlegroups.com
이 시스템은 XML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블로그에 등록해보는 것이 어떨까요?

06. 11. 23일에 백일몽 <sta...@gmail.com>이(가) 작성:

Yong-Dae Hwang

to 오픈소스에 뛰어들기 준비모임
오.. rss를 지원하는군요. 올블에 등록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On 11월24일, 오전12시21분, "KIM YongUk a.k.a. 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