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스라.. 신기하군요

Sublimity

to coffeemania
커피를 좋아한지 거의 1년 가까이 되어가네요.

저를 커피의 세계로 이끌어준 에디오피아 시다모에게 경의를!!

이러저러해서 떠돌다보니 이런 커뮤니티도 있는걸 보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장소는 무한한듯해요. 인터넷에게도 경의를!!

Dongjin Lee

to coffe...@googlegroups.com
반갑습니다. 에디오피아 시다모를 통해 커피의 새로운 세계를 접하게된 사람이 많은가봅니다.

저도 그 중 한 사람이구요.

2009년 5월 21일 (목) 오후 11:04, Sublimity <subli...@gmail.com>님의 말:

Minkyu Shim

to coffe...@googlegroups.com
아. 안녕하세요.

이번 주말엔 에디오피아 사다모 한번 마셔봐야겠네요.

사실 이번주내내 속이 좋지 않아서 커피를 끊었었거든요.

끊고나서 시시때때로 잠이 쏟아지는건... 금단증상인건가요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