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늦게 마신 커피 한잔이...

아라비카

to coffeemania
안녕하세요 ..~
오랫만에 글을 쓰네요 ^^;

회사에서 저녁먹고 커피 한잔 하고 10시쯤에 선재님
만나서 커피 한잔 하고 집에 들어오는데, 몸은
피곤한데 도통 잠이 오지 않더군요.. 대개 커피
마셔도 잘자는 편이긴 했는데..
어제 따라 잠을 이룰수가 없더군요..

카페인 덕분에 불면증이 찾아온 것일까나..
새벽 3시 넘어서 까지 멀뚱 멀뚱 뒤척 뒤척... 덕분에
오늘 몸살 기운도 있고 그러네요..

밤에는 커피를 자제 합시다~!

Dongjin Lee

to coffe...@googlegroups.com
요새 봄철이라.. 춘곤증 등 생체리듬이 깨지기 쉬운데 조심해야겠습니다.

저도 커피마셔도 잠을 잘자지만, 간혹 회사일로 신경이 날카로워졌을때 잠을 못자는 경우가 있습니다. 커피도 자신의 몸상태를 보고 마셔야 겠지요.

요새는 The World of Caffein 이라는 책을 보고있습니다. 꽤 두껍고 학술적인 느낌이 많이 나는 책입니다만, 정말 커피, 차, 쵸코렛의 역사와 과학적인 내용들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재밌습니다.

새벽까지 저 책 읽느라 잠을 설칩니다. 덧붙여 읽다보면 커피, 차, 초코렛이 먹고싶어져서...악순환을..

06. 4. 19일에 아라비카 <lik...@gmail.com>이(가) 작성:
http://nyxity.com/wiki/wiki.pl

아라비카

to coffeemania
아.. 네 맞아요..
요즘 신경이 많이 날카로운 편이었거든요.. 생각도
많고..
책도 거의 못읽고 일도 잘안되고.. 흐미~

정말 리듬깨지지 않게 몸상태를 보고서 마셔야
겠어요~

ps : 점심먹으러 잠깐 사무실 밖에 나갔다 왔는데
무자게 춥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