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디터 오류 문의 드립니다.

Min Joo Kim

to chsoft

저희가 홈페이지를 외주를 통해 작업하면서 외주업체에서 이 곳의 에디터를 구입해서 사용했습니다. 근데 외주 업체는 연락이 안되고 에디터는 오류가 나서 문의 드립니다. 전에 FTP 경로에서 에디터 파일이 다른 경로에 있어서 에디터가 저희 게시판에서 아예 사라졌다가 제가 다시 찾아서 경로에 다시 넣어주니 에디터가 돌아왔습니다. 근데 문제는 에디터가 실행은 되고 저장을 누르면 홈페이지에 구현은 되는데 그 게시판에 들어가면 에디터에서 저장해두엇던 이미지나 글이 불러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수정을 하면 작성했던 글이 사라지는 오류가 나고 있어요. FTP 경로를 보면 저장은 되어졌는데 에디터에서 이미지 불러오는 부분이 잘못된 것 같습니다. 혹시 이 부분에 대해서 저희가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chsoft

to chsoft
안녕하세요.

에디터 관련 파일들을 복사하는 것만으로는 기존 내용이 에디터로 불려지거나 수정되지 않습니다.
에디터를 실행하면서 설정해야 하는 속성들이 있습니다.
에디터에 포함되어 있는 example/newpost.html 파일의 소스를 참고하시면 손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혹, 어려 우시면 에디터 화면을 확인할 수 있는 웹 페이지 URL을 'sup...@chcode.com'으로 보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2월 18일 목요일 오전 9시 17분 50초 UTC+9에 sano...@gmail.com님이 작성:

Min Joo Kim

to chsoft
저희 관리자 사이트라서 에디터를 확인하시려면 비번과 아이디 공유를 해야합니다. ㅠㅠ
제가 소스를 손봐서 저장하고 불러오기는 되는데
인터넷에서 복사한 글이 연동이 안됩니다. ㅠㅠㅠㅠ

2021년 2월 19일 금요일 오전 3시 43분 22초 UTC+9에 chsoft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