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시 다른 라인도 같이 정렬되는 이슈 문의 드립니다

chcplee

to chsoft
안녕하세요.

문의 드리고자 하는 이슈는 문자나 이미지를 넣고 정렬 버튼으로 좌,중,우 어느쪽으로든 움직이면 다른 라인에 있는 문자나 이미지들이 따라서 같이 움직입니다.
에디터상에서는 마치 같이 다른 라인들도 적용되는 것처럼 보이는데 html 소스로 전환 하거나 api로 뽑으면 제가 적용한 라인만 정렬이 적용돼 있네요.

에디터 상에의 문제인듯한데, 재현이 쉽게 됩니다. 혹시 설정 문제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해결책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