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ditor 웹접근성 관련 문의

이예림

to chsoft
안녕하세요. cheditor 사용중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1. 탭키 누를 시 띄어쓰기로 인한 웹접근성 문제가 있는데
혹시 탭키 누를 시 띄어쓰기 아닌 다음으로 초점이 넘어가도록 변경이 가능할까요?

2. iframe에 title 속성을 추가하고싶은데 추가할 수 있나요?

chsoft

to chsoft
안녕하세요.

1. tab 키를 에디터 입력 창 안에서 누른다는 것인가요? 아니면 에디터 입력 창 외부에서 누른다는 것인가요?
2. iframe 태그를 입력 창 안에 삽입할 경우를 말씀하시나요? 아니면 기존 팝업 창내 iframe 태그를 말씀하시나요?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1일 월요일 오전 11시 7분 4초 UTC+9에 yr...@klic.co.kr님이 작성:

이예림

to chsoft
1. 에디터 입력 창 안에서 눌렀을 경우입니다!
2. 2번은 해결했습니다 : )

감사합니다.

2022년 4월 13일 수요일 오전 3시 10분 22초 UTC+9에 chsoft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