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화상으로 문의 드렸던 정렬이슈 관련입니다

chcplee

to chsoft
안녕하세요

이전에도 이슈에 대한 문의글을 남겼는데 좀 오래돼서 다시 남겨드립니다.
일부 다른 사용자 분(밑에도 같은 내용의 글이 있어요)들도 겪은 내용인 듯하네요.

일단 재현은 아주 쉽게 되는 편입니다.
글만 있어도 재현이 되고 이미지와 글이 썪여 있어도 현상이 재현됩니다.

내가 원하는 것만 정렬 버튼을 눌렀을 때 움직여야 하는데 다른 줄에 있는 선택하지 않은 태그들까지 같이 정렬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html 텍스트를 저장시 뽑으면 정상적으로 태그는 들어가 있습니다.

지금 문제의 현상은 에디팅 하는 동안에만 발생을 하고 있습니다.

 에디터를 저희쪽 고객들이 사용하고 있어서 관련 이슈로 클레임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라 이슈 분석 및 수정이 필요해 보여서 다시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