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작성시에 제목에서 에디터로 넘어갈 때 첫 자음 탈락되는 이유

신호태

May 21, 2021, 3:34:05 AM5/21/21
to chsoft
cheditor 사용하고 있는데 제목에서 본문으로 탭으로 넘어갈 때

첫 글자가 누락되거나 자음만 없어진다거나 그런 문제가 생기는데 원인을 알 수 있을까요?

chsoft

May 21, 2021, 4:05:51 AM5/21/21
to chsoft
안녕하세요.

'제목에서 본문으로 탭으로 넘어갈 때' 라는 것이 "제목 입력 항목"에서 탭 키를 눌러 에디터 입력 본문 내용으로 포커스가 넘어 갈 때라는 것인가요?
그럴 경우, 에디터에서 첫 자가 제대로 입력되지 못한다는 것인가요?

2021년 5월 21일 금요일 오후 4시 34분 5초 UTC+9에 신호태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