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Heditor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seonghwa yeon

Feb 27, 2022, 9:17:34 PMFeb 27
to chsoft
안녕하세요. CHEditor 5.1.9.4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CHEditor를 이용해서 사진을 올릴 때 사진이 심하게 깨지는 경우가 있어서 문의를 드립니다.

사진 한장 첨부했습니다. 일단 해당 사진은 한글파일에 있는 글내용을 캡처한건데요.
해당 사진을 CHEditor에 올릴때 해상도가 심하게 안 좋아집니다.
5.1.9.4버전후 해상도 관련해서 개선된게 있다고 하는데, 오히려 5.1.9.3버전 보단 더 안 좋아진것 같아요.

원인과 해결방법을 부탁드려도 될까요?
감사합니다.

220225_1.jpg

chsoft

Mar 2, 2022, 3:19:43 PMMar 2
to chsoft
안녕하세요.

5.1.9.4 버전에서 사진 화질이 많이 개선된 것은 맞습니다.
브라우저의 개발자 모드 콘솔에 어떤 오류 메시지가 혹 있나요? 간혹, WebGL 관련 쉐이딩 파일의 확장자 때문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WebGL이 적용되지 않으면 사진 해상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첨부해 주신 사진을 가지고 테스트해 보면 리사이징 결과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사이징은 가로 800픽셀로 진행하였습니다.
혹, 제가 테스트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있다면, sup...@chcode.com으로 알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오전 11시 17분 34초 UTC+9에 ych...@gmail.co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