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 입력, 편집 모드 전환시 태그 깨짐 관련 문의

정나혜

to chsoft
안녕하세요.

최신 버전(5.1.9.3) 사용중이고 HTML 태그 깨짐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1. 글자에 폰트를 적용 후 저장하면 잘 적용이 되는데

문제는 적용 후 수정을 할때 html 편집 모드에서 보면

폰트 스타일 적용이 깨져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확인 결과로는 돋움이나 굴림같은 하나의 단어로 스타일이 적용되면 문제가 없지만

맑은 고딕 같은 띄어쓰기가 들어간 두 단어의 폰트의 경우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영문 전용 폰트도 마찬가지입니다)

2. HTML 태그가 아닌 일반 영문 글자에  <> (꺽쇄괄호)를 넣은 후 저장을 하면 정상이나
수정을 하려고 다시 입력페이지의 편집 모드에서 보면 HTML 태그인 것마냥 닫힘 태그가 붙어버립니다.

&lt / &gt 이 두 기호를 붙여도 마찬가지입니다.

위 두 사항에 대해서 해결 방법이 없을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 txt 파일로 전달 드리니 확인 부탁 드립니다.)

cheditor_210608_태그_관련문의.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