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후에 앨범표지말인데요

Seongsoo Yoo

to Capriccio App Forum
노래마다 표지 나오는 부분 왜케 크게 확대되서 나오나요?
옆에 버튼 눌러서 앨범표지 표시 체크 없애도 계속 나와요.
너무 크게 나와서 불편합니다.
아이폰에 넣어서 듣는 노래마다 표지 전부 등록되어있긴한데
그래도 이건 너무 크네요.
이전 버전은 터치하면 안보이게 됐었는데 이건 뭐 어떻게 할 방법이 없네요.
갑작스럽게 확 바뀐탓에 플레이리스트도 1개밖에 못열고..
이전에는 탭 여러개 해서 탐색기에서 여러 플레이리스트 열어놓고 옮겨다니면서 들었는데요.
갑자기 너무 UI가 확 바뀌는 바람에 진짜 적응안되고 불편합니다..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이번 디자인 전면 업데이트에 따라 불편을 드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크게 나온다는 앨범아트가 혹시 플레이어 전체 배경 앨범아트를 말씀하시는 건지 궁금합니다.
플레이어 배경에 관해서는 현재 호불호 관련 여러가지 의견들이 제기되고 있음에 따라, 앨범아트를 흐리게 하거나, 앨범아트가 보이지 않게 수정할 수 있도록 고안중에 있습니다.
현재 발생중인 여러가지 오류 이슈들을 해결한 후에 개선사항 구현되는 대로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탭 방식의 탐색의 경우, 말씀하신 것과 같은 케이스 (라이브러리, 폴더, 플레이리스트를 넘나들지 않고 플레이리스트 목록들만 주로 탐색하는 경우 등) 에 적합하도록 인터페이스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지 고민중에 있습니다.
Capriccio를 사용해 주시는 사용자분들의 사용 패턴이 상당히 다양함에 따라, 이러한 부분을 금번 업데이트 때 잘 고려하여 반영하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더욱 더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