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경철

Mar 23, 2021, 5:26:11 PMMar 23
to Capriccio App Forum
카프리치오 프로 나왔을때 부터 구입해서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ui가 개편되면서 정말 이쁘게 바꼈는데요.

설정 제스처 항목에 속도 조절이랑 피치조절도 추가 해주시면 안될까요??
예예를 들면 왼쪽으로 쓸기 - 피치조절 1 반응
다음 업데이트때 고려부탁드려요 ㅠㅠ

Capriccio App Forum

Mar 25, 2021, 7:27:05 AMMar 25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말씀하신 속도 및 피치 조절을 제스쳐로 설정하실 수 있도록
구현되는 대로 업데이트에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