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Normal 음향 효과

Lampstand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카프리치오에 폭 빠진 1인입니다!! 이퀄라이저 기능이 너무 좋아서 프로 버전 구입했어요^^

개인적으로 3D Normal 음향 효과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음향 효과의 이퀄라이저 값이 어떻게 되는지 좀 알려 주실 수 있을까요? 너무 좋은데 에코가 좀 센 거 같아서 피드백 비율만 0%으로 만들 수 있으면 좋겠는데, 커스텀 이퀄라이저로는 제가 아무리 해봐도 3D Normal 같은 느낌이 안 나오네요ㅠㅠㅠㅠㅠ 제발 알려 주십시오ㅠㅠㅠㅠ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Capriccio 앱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D Normal 음향효과의 구성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잔향효과(Reverb)
- 입력 게인: 0 dB
- 잔향 크기: -8.6 dB
- 잔향 시간: 1000ms
- 고주파 대역 잔향 시간 비율: 0.1%

2. 에코(Echo)
- 효과 적용 비율: 10%
- 피드백 비율: 65%
- 왼쪽 채널 지연시간: 300ms
- 오른쪽 채널 지연시간: 300ms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