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 외에도 플레이리스트도 정렬이 되면 좋겠어요

he llo

Jan 11, 2021, 10:03:44 AMJan 11
to Capriccio App Forum
폴더는 따로 설정이 가능한데
플레이리스트는 정렬이 안되고 추가한 순서대로만 적용되네요
이름순이나 앨범순으로 정렬되면 찾기 편할것같아요

he llo

Jan 11, 2021, 10:04:52 AMJan 11
to Capriccio App Forum
플레이리스트에 있는 노래를 정렬하고 싶은거에요
혹시 햇갈리실까봐..

2021년 1월 12일 화요일 오전 12시 3분 44초 UTC+9에 he llo님이 작성:

Capriccio App Forum

Jan 12, 2021, 2:21:36 AMJan 12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좋은 의견 건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플레이리스트에서는 추가한 순서 (또는 사용자가 직접 정렬한 순서) 대로만 표시되고 있는데요,
플레이리스트의 경우 하나의 플레이리스트에 라이브러리나 폴더에서 추가한, 즉 여러 종류의 음원이 다양하게 추가되어 있을 수 있어서
구현의 복잡성이 다소 있어서 아직 정렬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추가한 순서와 이름 순으로 정렬이 가능하도록 현재 내부적으로 구현중에 있으며,
구현이 완료되는 대로 이후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