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에서 외장dac로 24bit 출력 문의

Kangseok Lee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아이패드프로에서 외장dac로 usb 연결하고, 카프리치오로 nas에 있는 24bit 파일을 재생하고 있습니다.
일단 음악 재생은 문제가 없으나, 24bit로 dac에 데이터가 안나가고 있습니다.

비트퍼펙트 비슷한 방법이 있는 걸로 기억하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ㅜ 도움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dsd는 재생이 안되는지요?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답변이 늦어진 점 정말 죄송합니다.

외부 DAC의 경우 iOS/iPadOS에서 자체적으로 연결을 지원하기 때문에 음원 재생 자체는 가능합니다만,
현재 버전에서는 24비트 이상의 음원 및 외부 DAC는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말씀해 주셨던 DSD 포맷을 포함하여 TTA 포맷 지원 등의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16비트보다 높은 precision으로의 출력 기능 및 고음질 포맷 추가 지원 등을 검토하여 구현 및 테스트하는 대로 업데이트에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16일 일요일 오후 1시 27분 51초 UTC+9에 Kangseok Lee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