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apriccio pro 안드로이드앱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312

Apr 6, 2021, 1:26:11 PMApr 6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capriccio pro앱을 안드로이드와 ios에 모두 구매하여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capriccio에 문제가 있는거 같아 문의 드립니다.
capriccio 기능중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있는 음원을 플레이 할 때 구글 드라이브를 등록해 놓고 음원을 재생하면 엘범 아트도 나오지 않고 소리도 나오지 않습니다.
이러한 버그가 발생했을때 설정에 들어가 capriccio앱을 강제 종료후 다시 열게 되면 종료 직전에 눌렀던 음원은 재생이 되지만 다른 음원은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ios버전은 문제 없이 음원 재생이 원활히 됩니다.
안드로이드 버전과 폰의 문제인가 싶어 다양한 폰에서 시도해봤지만 재생이 되질 않습니다.
갤럭시 a40(안드로이드 10), 픽셀 3a(안드로이드 12), 픽셀 4(안드로이드 11) 모두에서 동일한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사용한 음원은 m4a, flac 파일입니다.

Capriccio App Forum

Apr 7, 2021, 10:20:07 AMApr 7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현재 제가 보유하고 있는 m4a, flac, mp3 등 여러 음원으로 다양한 기기에서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으나,
해당 증상을 재현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러 안드로이드 기종에서 동일하게 발생하는 것으로 보아, 음원 인식과 관련된 문제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죄송하지만, 혹시 가능하시다면 재생에 문제가 발생하는 음원 중 일부를 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메일 주소는 contact @ daram.studio 입니다.

제 쪽에서도 계속 증상 재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