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에서 목록이 나오지않습니다

Jun

to Capriccio App Forum
160A415F-9623-4224-B8BA-A3F0B823F859.png전체곡에서는 목록들이 다 나오는데
앨범으로 들어가면 그넝 회색화면만 나오네요
이것뿐만 아니르 모든 앨범이 다 저뤃게 나와오
삭제했다 깔아도 마찬가지입니다
어플재설치 음악자설치해도 그대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