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색기에서 라이브러리 업데이트가 도중에 멈춥니다

Earth Floating

Apr 18, 2021, 5:44:33 AMApr 18
to Capriccio App Forum
아이폰 XR 14.4.2 사용중 입니다
노래 약 2500개 정도를 아이튠즈 라이브러리가 아닌 파일 저장소에 넣고 사용중 인데요
1500개쯤 근처에서 앱이 강제종료됩니다.
 앱을 다시 키면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중이라고 뜨긴 하지만 그대로 멈춰있습니다.
수동으로 업데이트 재실행 버튼을 눌러줘도 반응을 안하네요

가끔 다시 시작할 때도 있긴 한데 되다 안되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