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후 가사 보기가 불편해졌습니다.

WOOJIN _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저는 음악파일 가사에 스크립트를 넣어 어학 공부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진 후
다음 스크립트를 보기 위해 화면을 쓸어 넘기려 할 때
쓸어 넘기기가 아닌 그냥 터치를 하게 되는 경우 앨범 표지가 뜨게 되고
다시 가사를 보기 위해 앨범 표지를 내리고 가사를 보게 되면
가사는 처음 부분으로 되돌아가도록 변경이 되어
결국 제가 듣던 부분의 스크립트를 다시 찾아야 하는 불편함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재생화면에서 화면을 터치했을 때 앨범-가사 전환이 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기종 : iPhone XS Max
소프트웨어 버전 : 14.6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가사 및 컨트롤 기능이 좌측 상단으로 이동함에 따라, 사용자분들이 변경된 인터페이스에서 가사 보기 기능을 찾기 어려울 수 있어서 터치로 가사 표시 및 숨기기를 적용해 놓은 상태입니다.
말씀하신 사용자님의 상황처럼 가사를 스크롤하는 도중 터치로 인식되어 숨겨질 수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 만큼, 터치로 가사 표시/숨기기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을 다음 업데이트에 추가하겠습니다.

또한, 가사 스크롤 위치가 보존되지 않는 문제도 다음 업데이트에서 수정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