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인증 메일이 안 옵니다.

Dae-Seok Kim

Jan 2, 2021, 12:49:10 AMJan 2
to Capriccio App Forum
가입을 했는데, 인증 메일이 안 오네요. 재전송을 해 봐도 안 오고... ㅠ.ㅜ

Capriccio App Forum

Jan 2, 2021, 4:51:57 AMJan 2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혹시 스팸 메일함 등에 메일이 오지는 않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오후 2시 49분 10초 UTC+9에 kndo...@gmail.com님이 작성:

Dae-Seok Kim

Jan 3, 2021, 8:06:12 PMJan 3
to Capriccio App Forum
당연히 스팸함도 확인했습니다.

2021년 1월 2일 토요일 오후 6시 51분 57초 UTC+9에 Capriccio App Forum님이 작성:

Capriccio App Forum

Jan 3, 2021, 8:09:02 PMJan 3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on...@daram.studio 에 가입하신 메일 주소로 이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으로 가입 인증 링크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

Dae-Seok Kim

Jan 4, 2021, 8:41:36 AMJan 4
to Capriccio App Forum
메일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con...@daram.studio 은 올바른 주소가 아닌 것 같은데....

2021년 1월 4일 월요일 오전 10시 9분 2초 UTC+9에 Capriccio App Forum님이 작성:

Capriccio App Forum

Jan 4, 2021, 8:47:39 AMJan 4
to Capriccio App Forum
contact @ daram.studio 입니다.
(Google Groups에서 이메일 주소를 바꿔버리는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