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OS 앱 관련 질문입니다.

얘는뭔가

Apr 18, 2021, 12:16:47 PMApr 18
to Capriccio App Forum
현재 카프리치오 앱내에선 '크레이아르'로 음장효과 공유중인 유저입니다.

현재 아이폰 X's MAX / 갤럭시노트 8 / PC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3가지로
테스트를 하였을 때, 제가 공유한 음장효과가 다른 두 앱에서는 정상이지만
iOS 앱에서는 왼쪽의 볼륨이 조금 작은 문제가 발생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물론 노멀로 듣게 되면 아무 문제 없지만 음장효과를 적용하면 그렇네요...
안드로이드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제 설정의 문제라 생각하겠지만
iOS에서만 해당증상이 나서 혹시모를 버그가 의심되어 문의드립니다.
3.x버전때부터 인지는 하고있었는데 포럼에 대한건 이제야 알아서 이렇게
피드 남겨봅니다. 늘 좋은 앱 감사드립니다.

아, 제가 작성한 음장효과는 '공간감 UP, 트인 고음 잔향O ver. 3.0.3' / 2.0
두가지 입니다. 물론 두가지 모두 증상이 같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