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 저장된 파일 불러올때 문의드립니다.

Martini Henry

to Capriccio App Forum
탐색기에서 원드라이브 연결해서 파일을 불러오면 500개 파일중에 25개만 보여지네요.
일부러 제한을 둔건지, 오류인지... 다른 플레이어를 설치해봤는데 잘 불러와지네요.
 개선 가능할까요?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클라우드 저장소의 경우 한번에 가져올 수 있는 폴더 내 파일 목록수가 제한되어 있는데,
현재 버전의 Capriccio에서는 이 이상으로 추가로 가져오도록 구현되어 있지 않아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파일 목록수 제한은 음악 파일 외의 모든 파일들을 포함한 수이기 때문에, 최대로 보여지는 갯수는 폴더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많은 분들이 수정 요청한 이슈로, 현재 높은 우선순위로 문제 수정중에 있습니다.
해당 문제 수정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업데이트에 포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