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이거 얘기했는데 또 이번 업뎃이후에 배경이미지 말썽이네요?

Seongsoo Yoo

Jul 6, 2021, 9:40:12 AMJul 6
to Capriccio App Forum
저번에도 이거 얘기했는데 이번 업뎃이후에 또 배경이미지 말썽이네요?
설정들어가서 사용안함으로 해놔도 배경에 대문짝만하게 앨범표지 나오네요.
저번에도 이러더니 몇번을 재설치하고 별짓을 다했는데...
또 이러네요...
어플을 실험용으로 올리세요?
어느정도 테스트 해보고 업데이트 발표하는거 아닌가요?
좋은말도 여러번 들으면 질리는데...
같은 얘기를 도대체 몇번을 해야지 이 문제가 수정이 되는겁니까?
그리고 이 디자인으로 그냥 쭉 가기로 정한겁니까?
몇달째 사용하면서도 매일 보는데도 적응이 안됩니다...적응이....
같은말 매번 하는것도 지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