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도 이거 얘기했는데 또 이번 업뎃이후에 배경이미지 말썽이네요?

Seongsoo Yoo

to Capriccio App Forum
저번에도 이거 얘기했는데 이번 업뎃이후에 또 배경이미지 말썽이네요?
설정들어가서 사용안함으로 해놔도 배경에 대문짝만하게 앨범표지 나오네요.
저번에도 이러더니 몇번을 재설치하고 별짓을 다했는데...
또 이러네요...
어플을 실험용으로 올리세요?
어느정도 테스트 해보고 업데이트 발표하는거 아닌가요?
좋은말도 여러번 들으면 질리는데...
같은 얘기를 도대체 몇번을 해야지 이 문제가 수정이 되는겁니까?
그리고 이 디자인으로 그냥 쭉 가기로 정한겁니까?
몇달째 사용하면서도 매일 보는데도 적응이 안됩니다...적응이....
같은말 매번 하는것도 지칩니다...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앱 업데이트 전 여러 OS의 여러 기기에서 장시간 테스트 후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내부 테스트에서 문제가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말씀해 주신 앨범아트 표시 설정 문제의 경우 지난번에 알려주셨을 때 해당 이슈만 계속 재현해 보려고 했었으나, 재현을 하지 못했습니다.
다만 최근 업데이트에서 설정 관련 부분은 수정된 사항이 없기 때문에, iOS 관련 기능과의 충돌로 보여지며, 이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제대로 살펴 보겠습니다.
현재로써는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플레이어 인터페이스의 경우, 현재의 인터페이스를 기존 버전의 인터페이스 형태로 새로이 교체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체 작업이 완료되는 대로 테스트 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