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준

to Capriccio App Forum
E2371779-BD62-4C79-A22C-63AB88D886AE.jpeg
카프리치오를 벌써 10년 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 아이폰을 업데이트 하고 카프리치오도
그동안 구버전을 계속 사용하다가

새버전으로 업뎃을 하고 사용 중입니다.

근데 기존에는 아이폰 자체 라이브러리의 곡들도 자동으로 카프리치오에서
실행이 가능했는데요..

이번 업뎃에서는 낫파운드파일이라고 뜨고 다음곡으로 넘어가 버리더군요.

그래서  설정에서 라이브러리의 곡들도 불러 올 수 있게끔 체크를 했습니다.

근데 아무런 파일이 없다고 나오네요.. 무슨 수를 써봐도 폰 자체 라이브러리의
곡들을 불러 올 수가 없는데 제가 잘 못하고 있는 건지.. ㅠㅠ

아니면 유료버전을 구입해야 되는 건지요? 무료를 사용하면서 이렇게 툴툴 거려서
죄송합니다.. 도와 주실 수 있으세요?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무료 버전도 광고를 통해 운영되는 엄연히 제대로 된 앱이므로, 당연히 불편사항을 말씀해 주셔도 됩니다!

최근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인터페이스가 전면 개편이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많은 불편을 드리게 되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

우선, 탐색기의 "홈" 화면에서 "라이브러리" 부분에 있는 "앨범", "아티스트" 등의 메뉴에서
라이브러리 곡들을 탐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설정에서 "내부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탐색"을 체크하셨다면, 탐색기에서 "앨범" 등의 메뉴에 들어가셨을 때
라이브러리 내 음원들이 표시되어야 하며,
해당 메뉴에 들어갔을 때 상단에 동기화 아이콘이 표시된다면, 현재 라이브러리에서 음원 정보들을 가져오고 있는 상태이므로,
잠시 뒤 새로고침 (목록을 당겨 새로고침하거나, 우측 상단 메뉴 - 새로고침) 하시면 라이브러리 내 음원들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위 과정으로도 재생되지 않는다면 죄송하지만 다시 문의주시면
문제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