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ftp 오류나는거 해결했습니다.

문상용

to Capriccio App Forum
아이폰5se,아이폰8 둘다 사용중입니다.구형 및 신버전 둘다 오류....
사용중 나스는 시놀로지
utf-8 이 자동으로 되어있으면 한글 깨지고, 접속 오류나옵니다.
시놀로지에서 utf-8을 강제로 해주면 모든게 해결해줍니다.
nas 쓰시는 분들은 이부분을 체크해주세요.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앗 해결되셨다니 다행입니다!

혹시 Synology NAS 사용 시 일부 음원 파일명에서 FTP 호환성 문제가 추가로 발생하실 경우, WebDAV 서버 형태로 구축하여 사용하시는 게 파일명 호환성 측면에서는 조금 더 나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WebDAV는 Synology NAS 관리자 페이지 (DSM) 의 패키지 센터에서 별도로 "WebDAV Server" 패키지를 설치해야 되기 때문에,
현재 FTP 설정대로 문제가 없으시다면 현재 설정대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