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인 것 같습니다ㅠㅠ

Lampstand

to Capriccio App Forum
기종: 아이폰 XS
운영체제: iOS 14.7.1

에어팟 2세대로 카프리치오를 이용하는데요,
에어팟에는 이어폰을 두 번 터치해서 여러 기능들을 설정할 수 있잖아요?
저는 왼쪽 이어폰에는 재생/일시정지, 오른쪽 이어폰에는 siri를 설정해놨거든요.

그런데 노래 재생 중에 왼쪽 터치해서 일시정지를 하고 난 후, 한 1분 정도 지나서 다시 왼쪽 터치해서 재생하려고 하면 음악이 흘러나오지 않습니다. 폰을 보니까 음악은 재생 중으로 떠 있더군요. 그런데 이어폰으로 음악이 안나오는 겁니다.

오른쪽 터치는 카프리치오 재생 중에 아주 잘 작동합니다. siri가 바로 튀어나오죠. 그래서 이어폰 문제인가 싶어서 양쪽 설정을 바꿔봤습니다. 그랬더니 왼쪽 터치하면 siri는 또 잘 튀어나오는데, 오른쪽 터치해서 일시정지 후 다시 터치하면 역시나 음악은 소리가 안 들립니다. 폰에는 재생 중 뜨구요.

아이폰 기본 음악 앱으로는 양쪽 이어폰 모두 정상 작동합니다. 그래서 이게 카프리치오 앱의 버그가 아닌가 합니다ㅠㅠ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ㅠㅠ

그리고 한 가지 더... 저는 아이패드 프로 11형을 쓰고 있는데요, 아이튠즈로 똑같은 노래 파일을 추가하면 아이폰XS에서는 문제 없는데, 아이패드에서는 일부 노래들이 누락됩니다. 또 aiff파일의 앨범 아트가 뜨지 않는 증상이 있습니다. 이것들도 버그가 아닐까요??

확인 부탁 드릴게요~ㅠㅠ

감사합니다~~!!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 노래 재생 컨트롤의 경우 Apple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구현되어 있으나, 혹시 모를 오류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조금 더 면밀히 살펴본 후 오류 발견시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혹시 앨범아트가 표시되지 않는 음원들의 일부를 메일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daonitsolution @ gmail.com 이며, 확인 후, 앨범아트 표시가 가능하도록 개선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8월 25일 수요일 오후 6시 57분 45초 UTC+9에 Lampstand님이 작성:

Capriccio App Forum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iPad에서 노래가 일부 누락되는 현상의 경우, 만약 Capriccio를 실행중인 상태에서 iPad에 노래를 추가하게 되면, 라이브러리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Capriccio의 탐색기 - 라이브러리 항목 (앨범, 아티스트, 장르, 모든 곡 등) - 우측 상단 메뉴 아이콘 (3개 점) -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재실행

을 진행해 주시면, 우측 상단에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진행 표시 아이콘이 나타나면서 라이브러리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그 후, 라이브러리 업데이트가 완료되어 표시 아이콘이 사라지면 목록을 새로고침하시면 업데이트된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9월 2일 목요일 오후 4시 26분 4초 UTC+9에 Capriccio App Forum님이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