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음악 라이브러리 곡들을 불러올 수 없네요 ㅜㅜ

호준

May 25, 2021, 9:18:37 AMMay 25
to Capriccio App Forum
IMG_0041.jpgIMG_0042.jpg

내부 음악라이브러리 탐색도 켜놓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저장소로 들어가서 음악 라이브러리 플레이어 에서 동기화 밑으로 당겨서 새로고침
해도 .... 폰 내부의 저장된 노래는 불러오기가 안되네요. ㅜㅜ 저만 그런건지
아님 개발자님도 한번 해보세유 ㅜㅜ 저번 구 버전은 잘됐는데.. ㅜㅜ

총 음악 곡수가 내부음악앱 갯수를 제외된 카프리치오 어플내의 곡수만 설정이 되네요.
모든곡을 설정해도요..그냥 내부 곡들을 카프리치오로 옮기기 해야되겠네요 ㅜㅜ

암튼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앱 잘 사용하고 있습니당.

Capriccio App Forum

May 25, 2021, 10:15:04 AMMay 25
to Capriccio App Forum
안녕하세요.

캡쳐해 주신 화면은 "음악 라이브러리 플레이리스트"로, iTunes나 Mac의 Music 앱에서 만든 재생목록을 보여주는 화면입니다 ㅠㅠ
탐색기의 "홈" 화면에서 상단 "라이브러리" 부분에 있는 메뉴 (앨범, 아티스트, 장르 등)로 들어가셔야 노래 목록을 탐색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apriccio 개발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