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론 v2

Amy Park

to BYROBOT

페트론 v2를 엔트리 프로그램으로 사용중입니다.
한개의 컴퓨터로 엔트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두대의 페트론 v2를 가동시킬수 있는지요?
동시 또는 두개를 조종할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anghyo Lee

to BYROBOT
안녕하세요.

엔트리 하드웨어 프로그램이 항상 하나만 동작하기 때문에 한 대의 컴퓨터에 두 대 이상의 조종기를 붙일 수 없습니다.

만약 드론 두 대와 한 대의 조종기의 페어링 주소를 맞추면, 조종기 하나로 두 대의 드론을 제어하는 것이 가능은 하지만

방법이 간단하지 않고 예상하지 못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오후 8시 53분 17초 UTC+9, Amy Park 님의 말:

Amy Park

to BYROBOT
조종기 페어링 주소는 어떤 방법으로 맞출수있는지
알려주실수 있는지요?

메일로 부탁드려요.

hongs...@naver.com

Sanghyo Lee

to BYROBOT
안녕하세요

페어링 주소 변경은 아래의 파이썬 예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 대의 드론과 조종기의 주소를 맞출 경우,

조종기에서 보내는 신호를 두 대의 드론이 다 받을 수도 있고, 하나만 받을 수도 있고, 둘 다 못 받을 수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의도하지 않은 동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예상하지 못하는 여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오후 4시 12분 55초 UTC+9, Amy Park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