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아트 시스템 구현 문의

ygn...@gmail.com

to BYROBOT
안녕하세요
카이스트 학생 김재영입니다.

저희가 연구하는 솔루션이 실제 작동하는지 테스트 해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다름아니라 제가 있는 팀에서 연구하고있는게
다수의 드론(10대이상)을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시뮬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Airsim을 이용하여 드론을 시뮬하며, 제어는 nonlinear제어 알고리즘에 필터는 UKF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프로토콜을 직접 건드릴 수 있는 드론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git에 업로드 된 코드를 읽어보니 프로토콜을 건드릴 수 있는거로 보여 연락드립니다.
저흰 시뮬에서 돌아간 서버 솔루션이 바이로봇 기체들에도 적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전제조건
 - 모터rpm을 통신에서 조작 가능해야 합니다.
 - 센서데이터를 직접 받아 쓸 수 있어야 합니다.
 - 통신방식은 와이파이 방식이여야 합니다. (http request나 AWS IoT를 사용할 수 있으면 상관 없습니다.)
 - 위 3가지가 만족하지 않더라도 프로토콜을 저희가 커스텀 할 수 있으면 상관없습니다.

사용이 가능하다면
이번주 금요일에 제가 판교에 방문할 일이 있는데 간단하게 만나서 이야기 하고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2704-5929

Ankel

to byr...@googlegroups.com
안녕하세요.

현재 드론의 제어 주기는 1000Hz인 반면, PC에서 조종기를 거쳐 드론과 통신을 할 때 최대 송수신 주기는 50Hz입니다.
따라서 원격에서 센서 데이터를 받고 모터를 직접 조작하여 드론을 날리기는 어렵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19년 1월 16일 수요일 오후 6시 10분 45초 UTC+9, ygn...@gmail.com 님의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