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좋네요...

0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Eizt

unread,
Jun 1, 2010, 1:20:51 AM6/1/10
to BOINC at KOREA
날씨가 정말 좋은것 같아요..

다른분들의 글을 보면서 역시 사양있는 컴퓨터를 가져야지;;::::


지금 당장 인공지능 시험인데ㅠㅠ정리한 내용은 머리에 안들어와요ㅠㅠ

룬룬

unread,
Jun 1, 2010, 3:04:38 AM6/1/10
to BOINC at KOREA
크하하;
요즘 같은 시절 카메라를 들고 나가야 하는데, 학교에 붙잡혀 전자파에 샤워하고 있습니다.
저도 조만간 인공지능 시험이 있어서 요즘 준비하고 있답니다. 괜한 동질감이 드네요.
열심히 하세요~ :)

sung ho han

unread,
Jun 1, 2010, 3:43:13 AM6/1/10
to boinc...@googlegroups.com
어디서 듣기로 공부 못하는 사람들의 특징이..... 시험범위에 나오는 숫자를 외우는 사람들라고 교수님이 그러셨는데...

전 그런가 봅니다ㅠㅠ 숫자가 중요할것 같아서 외웠는데ㅠㅠ

이론중심으로 나왔어요.................................................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