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쓰던 컴퓨터를 젠투를 깔고 올리려고 하는데ㅠㅠ 데비안쓰다가 젠투로 넘어오니까 죽을것 같아요
emerge -e world 하는데.. 이거 컴퍼알 언제 끝나는거야..
이제 총 4대 된다는.. 4대를 돌려도 다 사양이 다 그래서..ㅠㅠ
옛날에는 직접 옵션주고 컴파일하는 걸 재미있어했는데, 시간이 지나고보니 공부 목적이 아니면 그럴 필요가 거의 없더군요.
편리면에서나, 관리면에서나 컴파일된 배포본이 낫다는 것을 느낍니다.
그나저나 3대나 돌리면 전기세가 장난이 아니겠는데요?
저도 얼마 전에 프린터서버에 WCG를 설치해주었습니다.
사양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지만 부지런히 일하고 있겠지요?
연구실 실내 온도가 약간 올라갈 듯 합니다.ㅎㅎ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가끔 SETI@home의 경우 GPU를 사용하며 시스템이 웹서핑조차 못할 정도로 엄청나게 느려지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좀 의아
한 일입니다.
On 6월3일, 오후1시37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전 어떤 머신이던 동작을 하던 말던 무조건 BOINC 100% ㅋㅋ
>
> 포토샵 같은 작업만 아니면 작업하는데 문제 없었던듯 하네요.. ^^;;
> -저만 그럴수 있습니다. 작업의 체험정도는 개인적이니깐요~ ^^ㅋ
>
> 2010년 6월 3일 오전 1:38, sung ho han <redeyesofan...@gmail.com>님의 말:
>
>
>
>
>
> > 연구실에 온도가 올라가니까.. 그만큼 에어컨도 열심히.ㅎㅎㅎ
>
> > 저는 노트북은 아무런 동작 없을떄 5분후 50% CPU만 사용하라고 해놨는데. 100%로 해놀까 생각중이예요.
>
> > 요즘따라 노트북이 너무 느려지는걸 느껴요..
>
> > 아 방금전에.. 원격으로 접속해서 확인해봤는데.. 01:07분에 재부팅했네요..
>
> > 젠투 boinc 설치나 해야겟어요..
>
> > ㅠㅠ 아 시험이 코 앞인데ㅠㅠ 이상하게 요즘따라 리눅스 홀릭....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이걸 회피하기 위해서 최적화 프로그램을 만드는 팀에서 두가지 어플을 내놨는데요.
한가지는 VLAR 유닛을 만나면 그 즉시 에러를 내고 다음 유닛을 수행하는 어플과
또 한가지는 이걸 미리 CPU가 처리하게끔 치환하는 어플이 생겼습니다.
CPU로 치환해서 CPU가 처리하는경우 다른 유닛과 비슷하게 처리 시간은 그다지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GPU에서만 효율이 떨어지는 유닛이죠.
자세한 정보는
덧 . 저 역시 이 어플을 사용하고 있는데 BOINC 최신버전과는 약간 안맞는 부분이 있습니다.
다른 프로젝트 3~4시간 분석했는데 이 어플 실행후 다시 처음부터 분석하는 버그가 있는거 같아요.
예전엔 이런적이 별로 없었는데;;
seti@home 만 돌리시거나 이걸 주력으로 돌리시는분께는 시간당 효율을 최대로 끌어낼수 있는 어플입니다.
어떻게 배포판 하나 바꿨다고 쓰기 편하니ㅠㅠ 사실상 완전 기초가 부족하다는 생각밖에는.ㅋ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