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U는 일단 옵션에서 컴퓨터 사용 중이어도 GPU사용이라는 옵션에 체크하셨는지 살펴보세요.
그게 아니라면, 쓰시는 GPU가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GPU 등급만큼 안 되거나,
드라이버 문제일 수도 있겠어요.
로그 메시지를 보시면 빨간색으로 오류메시지가 표시되니 보여주시면 참고할게요.
On Dec 7, 12:07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Beom Sik Shin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입니다.
> 리눅스 보잉크 사용법을 찾다가 여기까지 굴러 들어오게되었네요 ㅋ
>
> 처음부터 뭐하지만.... 왜 GPU 작업들이 시작대기중에서 움직이지 않는지를 알고싶네요 ㅠㅠ
환경설정에서 사용중에도 GPU 사용함에는 체크가 되어있나요?
On Dec 7, 12:34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엽! 빠르시네여!
> 리눅스 부팅 성공에
> 실행까지 성공했고 감지까지 완료한 상태구여
> 그래서 디넷시 작업이 굴러 들어왔는데 작동은 절떄 안하고
> 오류도 안뜨네요 보잉크는 초최신으로 작동중입니다.
> 이상한점 하나가 있는데, 리눅스에서 GPU 계산능력이 50Gflops라고 나오는점이좀 껄끄럽지만...
> 사용하는 제품은 5850 @5870 900,1375 오버상태입니다.
요 밑에 멋진 분이 또 답변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On Dec 7, 12:44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Of Course! (맞낭?)
> 암튼. 네 맞아영 ㅋ
그나저나 리눅스 쓰시는 분들이 많네요.
리눅스 공부하세요?
On Dec 7, 12:47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흐엥 ㅠ 엔비디아 쓸껄 ㅋ
> 리눅스에서 쓰면 참 좋을텐데 CPU 성능도 부스트 해주던디!
BOINC는... 돈 들이는게 최고?? ㅎㅎ
On 12월7일, 오전1시02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성능도 탁월하고 개인적으로 튀고싶어하는 터라
> 윈도우즈계를 벗어나 요즘 탐구중이에요 ㅋ
>
> 보잉크 성능 올리는게 두번쨰 과제고 ㅋㅋ
On 12월7일, 오전1시17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결국, 아무리 리눅스에서 성능떄문에 발악해봤자
> 1055T는 980X에 상대도 안돼는걸 알았어요 ㅠㅠ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엇? 안녕하세영
저는 우분트에서 사용중인데 도저히 못해먹겠네요
오버클럭킹도구로 글롭스를 올려야 한다는데
클럭킹 도구가 KDE !!!!!!!! 왓더!!!!!!
On 12월7일, 오전1시22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ㅋㅋ 두분이서 늦은시간에
> 채팅을 하고 계시는군요~ ^^
>
> 리눅스에서 GPU를 사용하고 계시다니...
> 두분다 능력자시군요..
>
> 저는 CentOS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잘 안되서 못쓰고 있습니다. 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1,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Twitter:http://twitter.com/leegw700--
>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 Tel: 82-42-930-8755
> Phone: 82-10-3323-0868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On 12월7일, 오전1시29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우분투 유저셨군요~ ^^ㅋ
> 반갑습니다.
> 전 명령어 헷갈리기 싫어서 페도라를 고집중이죠 ㅎㅎ
> -회사컴이라 CentOS를 써야하지만요...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6,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님의 말:
> > <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boinckorea%252Buns...@googlegroups.com>
On 12월7일, 오전1시29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우분투 유저셨군요~ ^^ㅋ
> 반갑습니다.
> 전 명령어 헷갈리기 싫어서 페도라를 고집중이죠 ㅎㅎ
> -회사컴이라 CentOS를 써야하지만요...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6,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님의 말:
> >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
> > <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boinckorea%252Bunsubscribe@googl egroups.com>
> > >로
> >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 > 방문하세요.
>
> > > --
> > > 이길원 드림
>
>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 > there
> > > the tree of life,
> >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 > and
> >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 > Gir won Lee
>
>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 > Twitter:http://twitter.com/leegw700
> > >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 > > Tel: 82-42-930-8755
> > > Phone: 82-10-3323-0868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로
On 12월7일, 오전1시34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면...
> 슬슬 리눅스 건드리는걸 그만 두는게 좋을것 같네요... ㅋㅋㅋ
> 컴퓨터는 돈이 답니다요 ㅠㅠㅠㅠㅠ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32,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On 12월7일, 오전1시40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그리고 그걸 악용하거나(?)하면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인간이 되겠죠 ㅋㅋㅋ
> 이 망할 ATI같으니라고!!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38,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
> 추가 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