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잉여 굴러들어왔습니다 'ㅁ'

15 views
Skip to first unread message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0:30:29 AM12/6/10
to BOINC at KOREA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리눅스에서 실행은 성공하셨나요?

GPU는 일단 옵션에서 컴퓨터 사용 중이어도 GPU사용이라는 옵션에 체크하셨는지 살펴보세요.
그게 아니라면, 쓰시는 GPU가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GPU 등급만큼 안 되거나,
드라이버 문제일 수도 있겠어요.

로그 메시지를 보시면 빨간색으로 오류메시지가 표시되니 보여주시면 참고할게요.


On Dec 7, 12:07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Beom Sik Shin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중입니다.
> 리눅스 보잉크 사용법을 찾다가 여기까지 굴러 들어오게되었네요 ㅋ
>
> 처음부터 뭐하지만.... 왜 GPU 작업들이 시작대기중에서 움직이지 않는지를 알고싶네요 ㅠㅠ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0:38:50 AM12/6/10
to BOINC at KOREA
거의 방치되다 시피되었는데 오랜만에 새사람이 오셔서 ^^
리눅스에서 ATI쪽은 돌려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환경설정에서 사용중에도 GPU 사용함에는 체크가 되어있나요?

On Dec 7, 12:34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엽! 빠르시네여!
> 리눅스 부팅 성공에
> 실행까지 성공했고 감지까지 완료한 상태구여
> 그래서 디넷시 작업이 굴러 들어왔는데 작동은 절떄 안하고
> 오류도 안뜨네요 보잉크는 초최신으로 작동중입니다.
> 이상한점 하나가 있는데, 리눅스에서 GPU 계산능력이 50Gflops라고 나오는점이좀 껄끄럽지만...
> 사용하는 제품은 5850 @5870 900,1375 오버상태입니다.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0:46:15 AM12/6/10
to BOINC at KOREA
전 주로 nVIDIA로 돌리다보니 잘 모르겠네요.
일단 유닛을 받아왔다는건 지원하는 GPU일텐데 말이지요.

요 밑에 멋진 분이 또 답변해주시리라 믿습니다. ^^

On Dec 7, 12:44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Of Course! (맞낭?)
> 암튼. 네 맞아영 ㅋ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0:58:30 AM12/6/10
to BOINC at KOREA
ㅎㅎ 대단한 게 있겠어요?
BOINC쪽에서는 아무래도 CUDA가 먼저 나왔던 터라 지원이 좀 잘되는 경향이 있네요.
ATI도 점점 따라가는 것 같고 요즘엔 프로젝트도 많으니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리눅스 쓰시는 분들이 많네요.
리눅스 공부하세요?

On Dec 7, 12:47 am,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흐엥 ㅠ 엔비디아 쓸껄 ㅋ
> 리눅스에서 쓰면 참 좋을텐데 CPU 성능도 부스트 해주던디!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1:13:20 AM12/6/10
to BOINC at KOREA
게임 안하시면 나름 괜찮은 OS입니다. 재미도 있고요.
왜 윈도가 그렇게 떳는지 새삼 느끼게 하는 OS이기도 하지요.

BOINC는... 돈 들이는게 최고?? ㅎㅎ

On 12월7일, 오전1시02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성능도 탁월하고 개인적으로 튀고싶어하는 터라
> 윈도우즈계를 벗어나 요즘 탐구중이에요 ㅋ
>
> 보잉크 성능 올리는게 두번쨰 과제고 ㅋㅋ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1:21:18 AM12/6/10
to BOINC at KOREA
ㅎㅎ 그냥 묵묵히 24시간 돌리는게 최선이런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주변 분들 도움도 좀 얻어보시고 몰래몰래 공용 컴퓨터에 설치를ㅎㅎㅎㅎ

On 12월7일, 오전1시17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결국, 아무리 리눅스에서 성능떄문에 발악해봤자
> 1055T는 980X에 상대도 안돼는걸 알았어요 ㅠㅠ

Gir Won Lee

unread,
Dec 6, 2010, 11:22:43 AM12/6/10
to boinc...@googlegroups.com
ㅋㅋ 두분이서 늦은시간에
채팅을 하고 계시는군요~ ^^

리눅스에서 GPU를 사용하고 계시다니...
두분다 능력자시군요..

저는 CentOS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잘 안되서 못쓰고 있습니다. ㅋ

2010년 12월 7일 오전 1:21, 룬룬 <lunlu...@gmail.com>님의 말: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이길원 드림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the tree of life,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Gir won Lee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URL: http://www.bioneer.co.kr
http://www.thegreatgoodplace.com
Twitter: http://twitter.com/leegw700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Tel: 82-42-930-8755
Phone: 82-10-3323-0868
Message has been deleted
Message has been deleted

Gir Won Lee

unread,
Dec 6, 2010, 11:29:07 AM12/6/10
to boinc...@googlegroups.com
우분투 유저셨군요~ ^^ㅋ
반갑습니다.
전 명령어 헷갈리기 싫어서 페도라를 고집중이죠 ㅎㅎ
-회사컴이라 CentOS를 써야하지만요...ㅋ

2010년 12월 7일 오전 1:26, Beom Sik Shin <beom.s...@gmail.com>님의 말:
엇? 안녕하세영
저는 우분트에서 사용중인데 도저히 못해먹겠네요
오버클럭킹도구로 글롭스를 올려야 한다는데
클럭킹 도구가 KDE !!!!!!!! 왓더!!!!!!


On 12월7일, 오전1시22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ㅋㅋ 두분이서 늦은시간에
> 채팅을 하고 계시는군요~ ^^
>
> 리눅스에서 GPU를 사용하고 계시다니...
> 두분다 능력자시군요..
>
> 저는 CentOS에서 드라이버 설치가 잘 안되서 못쓰고 있습니다. 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1,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로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
> --
> 이길원 드림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there
> the tree of life,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and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Gir won Lee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Twitter:http://twitter.com/leegw700
>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 Tel: 82-42-930-8755
> Phone: 82-10-3323-0868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 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방문하세요.

Beom Sik Shin

unread,
Dec 6, 2010, 11:31:29 AM12/6/10
to BOINC at KOREA
센트라... 알려진바로는 최고의 네트워크 방화벽이 설치된 리눅스라던데 맞남? 아무튼..
흐에.. KDE랑 그놈이랑 이런식으로 나눠져있는거 보면 왠지 중국에서 잘려나오던 나라들이 싸우는 기분 ㅋ
통합하면 어디가 덧나냣!

On 12월7일, 오전1시29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우분투 유저셨군요~ ^^ㅋ
> 반갑습니다.
> 전 명령어 헷갈리기 싫어서 페도라를 고집중이죠 ㅎㅎ
> -회사컴이라 CentOS를 써야하지만요...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6,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님의 말:

> > <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boinckorea%252Buns...@googlegroups.com>

룬룬

unread,
Dec 6, 2010, 11:32:05 AM12/6/10
to BOINC at KOREA
전 요새 리눅스 안씁니다!
다들 능력자세요~ ㅋㅋ

On 12월7일, 오전1시29분, Gir Won Lee <leegw...@gmail.com> wrote:
> 우분투 유저셨군요~ ^^ㅋ
> 반갑습니다.
> 전 명령어 헷갈리기 싫어서 페도라를 고집중이죠 ㅎㅎ
> -회사컴이라 CentOS를 써야하지만요...ㅋ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26,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님의 말:

> >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
> > <boinckorea%2Bunsu...@googlegroups.com<boinckorea%252Bunsubscribe@googl egroups.com>


> > >로
> > > >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 > > 더 많은 옵션을 보려면http://groups.google.com/group/boinckorea?hl=ko에서 그룹을
> > 방문하세요.
>
> > > --
> > > 이길원 드림
>
> > > In the midst of the street of it, and on either side of the river, was
> > there
> > > the tree of life,
> > > which bare twelve manner of fruits, and yielded her fruit every month:
> > and
> > > the leaves of the tree were for the healing of the nations.
>
> > > Gir won Lee
>
> > > Dept. of Bioinformatics, Bioneer Corporation
> > > URL:http://www.bioneer.co.krhttp://www.thegreatgoodplace.com
> > > Twitter:http://twitter.com/leegw700
> > > E-mail: leegw700@{bioneer.co.kr|ssu.ac.kr|gmail.com}
> > > Tel: 82-42-930-8755
> > > Phone: 82-10-3323-0868
>
> > --
> > Google 그룹스 'BOINC at KOREA' 그룹에 가입했으므로 본 메일이 전송되었습니다.
> > 이 그룹에 게시하려면 boinc...@googlegroups.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 > 그룹에서 탈퇴하려면 boinckorea+...@googlegroups.com<boinckorea%2Bunsubscribe@googlegrou ps.com>로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1:38:27 AM12/6/10
to BOINC at KOREA
재미로 써볼만도 해요.
아마 OS와 컴파일의 달인이 되어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에요. ㅎㅎㅎㅎ


On 12월7일, 오전1시34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면...
> 슬슬 리눅스 건드리는걸 그만 두는게 좋을것 같네요... ㅋㅋㅋ
> 컴퓨터는 돈이 답니다요 ㅠㅠㅠㅠㅠ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32,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Message has been deleted
Message has been deleted

룬룬

unread,
Dec 6, 2010, 11:46:21 AM12/6/10
to BOINC at KOREA
눈돌리고 있으면 어느새 돌아가고 있을지도 ^^
BOINC해서 얻는건 만족감뿐이니 너무 신경쓰시진 마세요~

On 12월7일, 오전1시40분, Beom Sik Shin <beom.sik.s...@gmail.com> wrote:
> 그리고 그걸 악용하거나(?)하면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인간이 되겠죠 ㅋㅋㅋ
> 이 망할 ATI같으니라고!!
>
> 2010년 12월 7일 오전 1:38, 룬룬 <lunlune...@gmail.com>님의 말:

> ...
>
> 추가 정보 »

Reply all
Reply to author
Forward
0 new messages